The 5-Second Trick For 좆커넷

남성의 성기 안쪽에 끼인 이물질을 일컫는 비속어이다. 치구 중 남성의 것은 때에 정액, 오줌, 쿠퍼액 등의 체액이 섞여 생식기 속에 들어붙은 찌그러기인데, 세균이 번식하기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를 제때 씻어내지 않으면 염증이나 생식기 질환에 걸릴 수도 있으니 만약 이것이 발견된다면 빨리 씻어내야 한다.

- 입사지원관리 : 입사지원, 알선, 입사제의 기업, 이력서 열람기업, 나를 찜한 기업 확인

영화 괴물에서 박해일이 대학 선배가 다니는 통신사 건물에서 잠복 중이던 형사들에게 포위 당하자 당당하게 이 말을 외치고 건물 조명을 합선시킨 뒤, 도망갔다.

족구(足家) - '족구해라' 또는 check here '족구하고 있네'를 빨리 발음하면 비슷한 말이 된다.

대표적인 말장난으로 "보지 말고 자지." / "자지 말고 보지."가 있다. 일상적으로 쓰이는 표현이기에 눈치 채이지 않고 할 수 있는 섹드립이다.

온라인 소그룹 취업컨설팅 내일또다시 재취업 준비에 필요한 정보(직업, 훈련,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항복도 젊었을 때는 천하의 난봉꾼으로 부모 속을 꽤나 썩였던 모양이다. 허구한 날 기방만 출입하는 이항복을 두고 보다 못한 어머니가 하루는 이항복을 불러 크게 호통을 쳤다.

이 문서는 대상이 아니라 단어 자체를 다루며, 이 말이 뜻하는 대상에 관한 내용은 상술한 음경 문서로.

남성의 성기인 음경을 표현하는 한국어의 비속어이다. 더 비속하다고 여겨지는 단어이자 줄임말로는 좆이 있다. 반대되는 단어로는 여성의 성기인 보지가 있다.

토론을 통해 남성의 성기를 제외한 동음이의어 삭제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방치하면 단순 염증 정도가 아니라 질병 단계까지 넘어갈 수도 있다. 만약 이를 제대로 씻어내지 않고 성관계를 감행할 경우 상대 여성도 질염, 임질, 클라미디아 등의 질병에 걸릴 수 있다. 그게 세균 덩어리라는 걸 잊어서는 안 된다.

좆박다 - 아프리카 등의 방송인을 통해 만들어진 이 표현은 좆을 벽 등에 박아 매우 아프고 잘못된 상황 등을 표현하는 말이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5-Second Trick For 좆커넷”

Leave a Reply

Gravatar